#우타요모  #어쩌다 우타는 10대 요모를 만나고 어쩌다 요모는 10대 우타를 만나는 그런 시리즈

 

 

신드롬

 

Y A G I

 

 

 

요모 렌지는 잠에서 깨었음에도 바로 눈을 뜨지 않았다. 자신이 아주 잘 아는 냄새가 났다. 요모는 누군가 자신의 뺨을 쓰다듬는 것을 느끼곤 눈을 떴다. 좋은 아침. 우타가 요모를 보며 소리 없이 웃었다. 눈앞에 있는 우타는, 더 이상 어린아이의 모습이 아니었다.

요모는 우타가 제 얼굴을 만지는 것을 가만히 두었다. 우타의 손이 요모의 눈 밑을, 광대를, 그리고 귓불까지 아주 부드럽게 스쳤다. 그의 손길은 마냥 나긋했다. 요모는 가볍게 눈을 감고 그 손길을 느꼈다.

돌아와서 다행이다.”

.”

어린애랑은 이런 거 못 하잖아.”

그런 것치고 같은 침대에서 일어났는데.”

맹세할게. 아무 짓도 안 했어.”

우타의 목소리는 단호했다. 그래서 요모는 희미하게 웃었다. 그렇게 단호하게 얘기하지 않아도 되는데 말이지. 요모는 우타를 멀뚱히 바라보았다. 어린 시절과는, 확실히 많은 것이 바뀌어 있는 것처럼 보였다

그리고 그것은 자신도 마찬가지겠지. 모든 것이 불안정한 그때에 비해서 지금은, 최소한 하나의 확신은 갖고 있으니까.

우타가. 그러니까 어린 네가 나한테 뭘 하려 했는지 알아?”

키스나 하려고 했겠지.”

사람 진짜 잘 안 바뀌는구나.”

사람이 갑자기 바뀌면 죽는대.”

그 뒤로 시간이 꽤 흘렀잖아.”

, 그건 그렇지만.”

요모는 몸을 돌려 천장을 바라보았다. 평생 익숙해질 리 없을 거라고 생각했던 천장이, 이렇게 제 눈앞에 펼쳐져 있는 것이 이제는 당연해 보였다.

키스했어?”

아니.”

했으면 재미있었을 텐데.”

옆에서 우타가 몸을 뒤척이는 소리가 들렸다. 요모는 눈동자만 움직여 그를 바라보았다. 우타는 요모를 따라 천장을 바라보고 누웠다. 두 사람은 잠시 나란히 누워 아무 말도 나누지 않았다. 어쩐지 노곤한 시간이었다.

우타.”

?”

그때 나랑 키스한 게, 혹시 첫 키스였어?”

요모의 질문에 우타가 재밌다는 듯 웃는 소리가 들렸다. 요모는 고개를 돌려 우타를 바라보았다. 우타는 부스스 상체를 일으키고 있었다.

첫 키스였다면 어떨 것 같아?”

지금 키스하고 싶을 것 같아.”

만약 첫 키스가 아니었다면?”

그래도.”

하고 싶어. 요모는 우타에게 손을 뻗었다. 이번에는 요모가 우타의 얼굴을 쓰다듬었다. 요모의 손바닥이 매끈한 우타의 뺨을 타고 내렸다. 요모는 숨이 많이 섞인 목소리로 입을 열었다.

중요한 거, 아니잖아.”

그렇지.”

우타의 입술은 따뜻했다. 요모는 그의 목덜미를 껴안았다. 우타가 슬금슬금 요모의 몸 위로 올라왔다. 아침 햇살이 그의 입술을 촉촉하게 비추고 있었다. 요모는 우타의 아래에서, 그를 올려다보며 눈을 깜빡였다. 우타의 입술이 요모의 이마부터 시작해서 천천히 아래로 내려갔다.

우리 둘 다 이상한 꿈이라도 꾼 걸까.”

나는 별로 꿈이라고 생각하고 싶지는 않아.”

?”

그냥, 좋았어. 간만에 어린 렌지를 만나서.”

우타의 목소리는 나긋했다. 그새 우타는 요모의 목덜미를 깨물고 있었다. 요모는 우타의 귓가에 달아오른 숨을 뱉었다.

그래도 난 지금의 렌이 더 좋아.”

마찬가지야.”

어린 렌지랑은 이런 거, 못하니까.”

우타의 말에 요모가 소리 없이 웃었다. 그의 섬세하면서도 굳은살이 박혀있는 긴 손이 요모의 옷 안을 쓸었다. 요모는 눈을 감고 약간은 차가운 그의 손길을 느꼈다. 그렇지. 어린 우타랑은, 이런 거 못 하지.

요모는 한 번 더 우타의 입술을 찾았다. 우타는 물론 그의 요구를 거절하지 않았다.

 

 

*

 

 

우타.”

, ? 렌지?”

어른이 된 너를 보고 왔어.”

어라, 우연이네. 나도 다 큰 렌지를 봤는데.”

우타는 요모를 보고 웃었다. 다시 작아졌네. 우타는 굳이 그 말을 입 밖으로 꺼내진 않았다. 그저 모든 것이 원래 있던 자리로 돌아간 것뿐이었으니까. 그리고 우타는 자신의 몫에 제법 만족하고 있었다.

어땠어?”

수염 기르고 있던데.”

거짓말.”

진짜야.”

요모는 가볍게 미간을 좁히며 제 턱을 문질렀다. 어른이 되면 수염이 어울리는 것일까? 자신이 어떻게 할 수 있는 게 없다는 걸 알면서도 요모는 그런 생각을 하고 있었다.

잘 어울렸어.”

요모는 우타의 그 말이, 그저 한번 해 본 빈말인지 진심인지 알 수 없어 그를 멀뚱히 바라보았다. 그 와중에 우타는 요모의 허벅지 위에 앉아 그를 바라보았다. 요모는 그다지 표정 변화 없이 눈앞의 우타를 바라보았다. 우타는 요모쪽으로 몸을 기울였다.

, 요모한테 키스하려고 했다.”

했어?”

글쎄. 어떨 것 같아?”

우타의 숨소리가 들리는 것 같았다. 요모는 가볍게 침을 삼켰다. 아직도 우타가 이렇게 나올 때 어떻게 반응하면 좋을지 알 수 없었다.

어른이 된 자신은 조금 더 우타를 잘 대할 수 있을까. 요모는 눈동자를 돌려 우타의 시선을 슬쩍 피했다.

렌지는 어땠으면 좋겠어?”

안 했으면 좋겠어.”

다행이네. 안 했어.”

그 말을 하며 우타는 요모 쪽으로 조금 더 몸을 기울였다. 요모는 이번엔 그의 시선을 피하지 않았다. 요모의 귓가에 우타의 나긋한 목소리가 그의 숨소리와 함께 섞여들었다.

하지만 지금은, 할 거야.”

요모는 우타의 허리를 안았다. 우타와의 첫 키스는, 어른이 되어서도 잊지 못할 것이 분명했다.

 

'FAN-CAKE > [우타요모] 신드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타요모] 신드롬 (2)  (0) 2017.12.11
[우타요모] 신드롬 (1)  (0) 2017.12.10

+ Recent posts